Browsing "Business Administration" by 저자 : 김정희
전체 결과 19건 중 1-19 번을 표시중입니다.
-
1
Dissertation
SNS 특성이 브랜드 즐거움, 브랜드 친숙성,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
엥흐바트 아리온자야
2024
-
2
Dissertation
공익연계 마케팅 참여동기와 자기효능감이 심리적 연대감과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
루호
2021
-
3
Dissertation
관광도시브랜드 자산이 만족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윤수지
2017
-
4
Dissertation
도시평판 결정요인이 도시평판, 지역공동체 의식, 거주만족,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강애양
2011
-
5
Dissertation
독특성 욕구와 추구혜택이 충동구매, 후회, 만족에 미치는 영향
袁麗娜
2014
-
6
Dissertation
물류전략이 파트너십, 물류공동화,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 - 제주지역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-
한승철
2011
-
7
Dissertation
사회적 배제가 기부동기와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
잠스랑자브 사랑블렉
2021
-
8
Dissertation
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관계품질과 관계혜택이 지각된 배신감, 관계단절 행동에 미치는 영향
문신희
2013
-
9
Dissertation
소비자 가치가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정희
1995
-
10
Dissertation
스트레스가 충동구매, 쇼핑의 즐거움, 죄책감, 귀인행동,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여평
2021
-
11
Dissertation
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만족이 브랜드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장강
2010
-
12
Dissertation
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위험, 신뢰, 만족,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孫達林
2014
-
13
Dissertation
전기자동차의 혁신저항과 수용의도의 결정요인
두면
2022
-
14
Dissertation
제품 혁신성이브랜드관계의 질과 구매의도에미치는영향 : 유능성의조절효과
김재균
2013
-
15
Dissertation
제품지식이 지각된 가치, 만족도,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우창
2020
-
16
Dissertation
창업기업의 기업가 정신과 경영성과와의 관계에서 혁신역량과 혁신행동의 매개효과
배창봉
2020
-
17
Dissertation
통합유통채널 특성이 즐거움, 저항,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정은아
2021
-
18
Dissertation
휴먼브랜드 속성이 휴먼브랜드 진정성, 휴먼브랜드 애착, 휴먼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우양
2022
-
19
Dissertation
小賣店이미지가 消費者의 小賣店選擇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
김정희
1989